모바일 메뉴 닫기
 

각당헌 리모델링 기부

존경하는 연세대학교 상경대학·경제대학원 동문 여러분

 

동문 여러분의 가내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은 지난 100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기 위하여 지난 수 년 동안 상경대학건물(대우관)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었습니다. 1996년에 신축된 상경대학 건물의 낙후된 시설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는 리모델링 사업은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지하1층과 1층의 로비공간은 과거에 비해 훨씬 밝고 넓은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으며, 이 외에도 화장실 창호 냉난방 온수 등 많은 부문에서 그 기능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과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교수님들의 연구환경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상경대학 리모델링의 마지막 단계로 지하1층의 각당헌 리모델링 공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각당헌은 1996년 대우관 신축 당시 각당 나익진(상학과 38학번) 선생님의 기부로 조성되었습니다. 그 이후 각당헌은 상경대학의 입학식 및 졸업식 등 중요 행사는 물론이고 100명 이상의 대형 강의를 개설하는 중요한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각당헌의 시설과 구조가 심각하게 낙후되었으며, 최근 교내에 조성된 다른 강당들에 비하여 그 기능이 현저하게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상경대학 리모델링 사업의 그 마지막 단계로서 각당헌 리모델링 공사를 도모하게 되었습니다.

 

각당헌 리모델링 모금에 참여하시는 동문님들은 아래 그림과 같이 400석의 객석에 이름과 함께 간단한 기부스토리를 새겨드릴 예정입니다. 객석은 모두 두 종류가 있으며, 약 50석의 VIP석은 500만원을 그리고 일반석은 300만원을 기부하시면 동문님의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 모쪼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부방법은 아래의 약정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장/경제대학원장 이두원 드림